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너무 어렵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13. 00:50

    너무 어렵다
    나는 정말로 결혼하고 싶었다.
    나는 너무, 너무, 너무 피곤합니다.

    나는 13개월 된 아기를 키우기 위해 하루 종일 고군분투하는 여성을 상상조차 할 수 없습니다.
    월요일은 저녁식사, 화요일 저녁 약속, 수요일은 헬스장, 목요일은 시댁, 금요일은 골프에 늦었다.

    내 결혼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마음이 너무 아프다...
    우리 아이는 너무 아파서 일어나지 못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