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이현의 인교진 커플을 보는 것이 부러워
    카테고리 없음 2022. 6. 19. 14:49

    서이현의 인교진 커플을 보는 것이 부러워
    터키를 보냈습니다.

    인교진 소이현 커플 나왔어?

    그 커플이 존 잼 캐릭이 아니기 때문에 얼마나 흥미 롭습니다.

    즐거운 ㅜㅡ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한편으로는 2명의 커플이 보이는 것이 좋다... 나는 지금 34살 솔로 남자다.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최근 .. 가장 듣는 현실적인 조언

    네가 꿈꾸는 가장이나 가족의 모습을 그려보고 거기에 맞는 이성을 찾았지만

    서이현은 존경하지 않는다. 그러나 결혼 후에는 더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그렇게 밝게 웃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와이프에 아주 잘 해주는 것 같습니다 ...


    잠깐 찔러봤는데... 그래... 일하자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